MEGADYNE의 역사

1957, 시작

활기 넘치는 창의력과 지능을 가진 사람, 콜라도 타돌리니(Corrado Tadolini)는 몇 종류의 평면 고무 드라이브 벨트를 만들어 판매하는 "작은 상점"을 시작합니다. MEGADYNE이 탄생한 것이죠!

1980년대, 폴리우레탄 벨트 개발

80년대, 타돌리니 가족의 기계적 역량과 엔지니어링 기술을 바탕으로 MEGADYNE은 폴리우레탄 벨트를 생산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MEGADYNE은 커다란 전환기를 맞게 됩니다. 타돌리니 가족은 새로운 기술을 기꺼이 받아드리고, 이를 이용해 새로운 동력 전달용 성형(moulded) 벨트와 개방형(Open-End) 벨트를 생산하였습니다.

1990년대, 전세계로 확장

MEGADYNE은 이탈리아 시장에서 얻은 성공을 기반으로 폴리우레탄 벨트 부문의 선두 주자가 되었습니다. MEGADYNE의 성장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유럽 지역에서 자매회사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중국부터 브라질, 그리고 전 세계 시장으로 뻗어나갈 기반을 미련하였습니다.

2000년대, 기업들의 인수와 전체 동력 전달 시스템의 생산

새 천년은 MEGADYNE 역사에 새로운 장을 제공합니다. MEGADYNE은 밀라노 근처의 풀리 생산 공장과 스페인 피렐리 사(社)와 다이코 사(社)의 고무 생산 시설을 인수하였습니다.
이 인수를 통해 MEGADYNE은 동기 벨트 드라이브의 전체 패키지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체 시스템을 만든다는 것은 곧 제품의 생산과 설계, 조립을 한 곳에서 할 수 있어 드라이브 시스템을 유연하게 생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덕분에 고객의 특수한 요구나 도전적인 과제들에도 적절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MEGADYNE은 미국의 제이슨 산업도 인수하였습니다. 이제 MEGADYNE은 아메리카 시장에서도 다양한 부품을 설계하고 생산합니다.
아시아에서도 두 번의 중요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중국 칭다오에 폴리우레탄 벨트 제조 공장을 설립한 것이고, 두 번째는 닝보 사(社)의 고무 공장을 인수한 것입니다. 이를 통해 MEGADYNE은 아시아에도 강력한 생산기반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2010년대, '최고'를 유지하기 위해...

시장의 선구자적 위치를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해, 앞으로 MEGADYNE은 '스스로 성장'을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더 많은 전략적 인수를 생각하고 있기에, 시장 상황을 지속적으로 예의주시하고, 발빠르게 반응하겠습니다.

철학 (English) 사명 (English)